플래시로 만들어본 간단한 파티클 시스템

이제 곧.. RIA 기반의 GIS 엔진 개발을 시작하게 됩니다.. 몇가지 RIA 기술중(JavaFX, SilverLight, Flash)에 Flash를 선택하였고.. 이 선택에 있어서 여러가지 고민도 많았지만.. 이제 RIA 기술에 대한 선택의 고민은 더 이상한 불필요할듯하고.. 본격적으로 개발에 들어갑니다.

아마도 이 제품에 대한 개발을 위해 기본적인 설계와 자료 수집을 위해 대략 어느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것이고.. 3~4개월 정도의 시간을 들여 기본적인 형태의 RIA 기반의 지도 솔루션(코드명, FingerEyes-Xr)을 개발할테구요..

시작에 앞서 플래시를 이용하여 간단한 파티클 시스템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다지 멋지지는 않지만.. 그냥 머리속에 간단한 생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Flash] /attachment/1286715815.swf 

참고로 비트맵에 대한 백버퍼를 사용하여 메모리의 증가에 대한 문제를 고려치 않아… 장시간 실행시켜 놓으면 메모리 폭주가 발생성과 속도가 점점 느려질 소지가 다분합니다만.. 걍 가볍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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