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데이터 활용을 위한 웹 GIS 솔루션, 넥스젠(NexGen)의 다양한 배경지도 지원

GIS 기반 솔루션, 넥스젠은 기본적인 GIS 기능을 이미 갖추고 있는 웹 기반 GIS 시스템으로써,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위치 데이터를 올려 조회 및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위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배경 지도를 제공하는데, 국가 공개 DB를 통한 수치지도나 항공영상을 활용할 수 있고 이미 만들어져 인터넷 환경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VWorld의 지형도와 항공영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와 카카오 지도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이 되지 않는 환경에서, 자체적인 배경지도를 제작하여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 저작권을 가진 지도(네이버 또는 카카오 지도 등)를 사용할 경우 해당 제조사와 협의를 통해 지도를 활용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넥스젠에서 다양한 배경지도를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입니다. 자체적으로 제작한 항공영상 기반의 배경지도와 VWorld, 네이버, 카카오 지도가 활용되고 있습니다.

UI는 심플하지만 확장성이 높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직관적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데이터를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활용하고자 하는 위치 데이터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넥스젠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GIS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지만, 기본 그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라실 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