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 아시는 분, VS2005에서 F5키 눌러 디버깅 시작하면서…

오늘 오전부터 말썽이던데, 지금까지 해결이 않됩니다. 기존에 깔린 VS2005, VS2008 모두 지우고 VS2005만 다시 깔았는데, 해결이 않되네요. VS만 다시 깔면 해결될줄알았는데… 문제는 이렇습니다.

F5를 눌르면 컴파일은 아주 잘됩니다. 그리고 실행이 될때, 즉 디버깅 모드로 진입할때 VS의 IDE 하단의 상태표시줄에…

C:\Windows\System32\gdi32.dll에 대한 기호를 로드하고 있습니다…
C:\Windows\System32\advapi32.dll에 대한 기호를 로드하고 있습니다…
.
.
.
C:\Windows\System32\kernel.dll에 대한 기호를 로드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속 표시되는데, 문제는 이 기호 로드의 각 단계의 소요시간이 대략 1,2분정도 걸립니다. 이게 끝도 없이 계속됩니다. 디버깅을 할 수가 없네요. 구글링을 통해 검색해봐도 별다른 수가 없고.. Windows를 밀고 다시 설치를 해야하나….. 싶은 결론이 듭니다. 혹시 원인 아시는 분?

“이 문제 아시는 분, VS2005에서 F5키 눌러 디버깅 시작하면서…”에 대한 2개의 댓글

  1. 가끔들려 좋은글 읽고 갑니다 혹,
    Tools -> Options -> Debugging -> Symbols 설정을 해서 늘려진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2. 문제가 발생한 후에, 검색사이트에서 찾아보니.. 말씀하신 메뉴를 살펴보게되었는데, 아무것도 입력되지 않은 상태였어요. 회사의 다른분의 VS와 차이가 전혀 없는… 아무튼, 문제 원인은 못찾고.. 그냥 OS밀고.. 다시 설치했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