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E 4차 릴리즈 – 스타일

약 2주전쯤에 나온 결과물입니다. 아직은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인지라 올리지 않았는데요. 이번주부터 새로운 기능을 하게 되서 일단 정리차원에서 올립니다. 원본 이미지는 훨씬 큽니다. 클릭해 원본 크기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분위기는 밝은 파스텔 톤입니다. 이미지 심벌과 문자 라벨을 좀더 적절하게 적용하면 훨씬 나은 결과가 나오리라 기대해 봅니다. GDI+만을 사용했는데요. 처음엔 속도 문제가 걸려 일단 GDI+ 이전의 그리기 API인 GDI를 지원했습니다. 옵션에 따라 GDI+로 그릴때와 GDI로 그릴때로 구분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속도 문제보다는 느낌이 훨씬 더 나은 GDI+만을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전부터 느낀 것이지만 GDI+는 괜찬은 그리기 API라는 생각입니다. 위의 화면에 나타나지 않았는데… XGE의 그리기 기능 중에 하나인 복합심벌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단순한 라인인데.. 이 라인이 철도를 의미한다면 아래처럼 그려줄 수 있습니다.

“XGE 4차 릴리즈 – 스타일”에 대한 2개의 댓글

  1. 안녕하세요…예전 GIS 프로젝트를 하다가 반년전에 일본에 와서 3D VR 시뮬레이션을 개발하고 있는 홍성락입니다.
    그래도 GIS쪽을 계속하고 싶어서요 요즘은 GIS에 이것을 붙여보려합니다, 사업의 기대보다는 개발에 신경쓰니 응용사업은 아직 생각치 못했어요.
    이 홈페이지는 많이 왔는데 지금하시는 GIS툴에 vr를 붙여 성과가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아래 블로그에서 한번 보시고, 본회사 홈페이지도 한번 봐주세요( http://www.forum8.co.jp/korean/index.html)

    http://srhong0070.spaces.live.com/blog/

  2.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다. GIS 개발을 하시다가 3D쪽을 하고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 이후에 3D GIS 쪽으로 할 계획(확실치는 않지만..)입니다~ 서로 좋은 조력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종종 관리하시는 블로그에 들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