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와 Blender를 이용한 메타버스 환경 구축 및 인터랙티브 웹 개발”에 대한 2개의 댓글

  1.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질문이 있는데

    _worldOctree.fromGraphNode();

    모델링이 많을 경우 로딩이 느려지는데 느려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1. 안녕하세요.
      충돌에 대한 매시만을 fromGraphNode에 전달하셔야 합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충돌에 대한 매시는 최대한 단순화 시켜야 하구요.
      실무에서는 화면 시각화용과 충돌용 매시를 따로 만들어 사용합니다.

김 형준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