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aMap-Xr에서 Image Symbol 크기 조정

듀라맵에서 ShapeMapLayer에 대한 이미지 심벌을 지정할 경우에, 그 크기는 원본 이미지 크기 그대로 표시됩니다. 이에 대해 개발자가 직접 이미지의 크기를 지정할 수 있는 방식도 제공되는데요. 아래의 코드는 이미지의 크기를 가로 84px로 지정하는 경우입니다. 세로의 크기는 가로와 세로에 대한 비율을 유지하도록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axXr1.Layers.AddShapeMapLayer("lyr", "D:/__Data__/points.shp");
axXr1.WaitForAllConnections();

if (axXr1.Resources.AddImageResource("img", "d:/__data__/temperature.png"))
{
    var sym = axXr1.Layers.GetLayerAsShapeMap("lyr").PointSymbol;

    sym.SetImage("img", axXr1.Resources);
    sym.Size = 84; // 이미지 심벌을 가로로 84px로 지정 !!
}

axXr1.Update();

위의 코드와 함께 듀라맵에 소소한 개선으로 두가지가 이루어졌는데요. 첫째는 휠마우스에 대한 Delta 값을 보다 정확히 음수와 양수로 얻을 수 있다는 것과 두번째는 GetFIDFromMousePoint 매서드를 통해 도형을 선택할 때, 포인트 심벌의 크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는데요. 기존에는 포인트 심벌의 크기를 고려하지 않아 포인트의 심벌 중앙을 클릭해야 선택되는 사용상의 불편함이 해소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