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강좌 소개] three.js와 blender를 이용한 3D 인터렉티브 웹 개발

안녕하세요, GIS Developer 김형준입니다. 오는 10월 24일에서 26일 판교에서 3D 그래픽 웹 개발을 위한 three.js 라이브러리와 3차원 모델링 제작툴인 Blender를 활용한 3차원 인터렉티브 웹 개발에 대한 오프라인 강좌를 진행합니다. 소개 영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강좌는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강좌로 교육비는 무료이며 수강신청은 아래 URL을 통해 가능합니다.

https://www.metaverse-campus.kr/lecture/viewAll.do?pageIndex=1&menu_idx=50&lecIdx=17&proIdx=147

참여 인원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빠른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프라인강좌 소개] three.js와 blender를 이용한 3D 인터렉티브 웹 개발”에 대한 2개의 댓글

  1. 안녕하세요. three.js 오프라인 강의를 찾다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혹시 2023년에도 이와 비슷한 오프라인 강의가 예정되어 있으신지 문의 드립니다.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이외에도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 안녕하세요, 오프라인 강좌에 대한 기회가 있고 시간이 된다면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전 강좌와 유사한 것이 진행된다면 관련 내용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