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gerEyes-Xr의 편집 이벤트

맨날 까먹는지라, 나중에 쉽게 참조하기 위해 정리를 해둡니다. FingerEyes-Xr의 공간 데이터 편집시 발생하는 이벤트는 단 1개입니다. -_-; 즉, Xr.Events.EditingCompleted로 사용자가 선택한 도형을 편집한 뒤에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등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대한 콜백 함수인 onMapEditingCompleted 함수는 아래와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함수로 넘겨지는 이벤트 객체인 e의 map은 편집이 이루어진 지도 객체를 의미하며, rowId는 편집 대상이 되는 Row의 ID 값입니다. 그리고 editCommandType은 위의 코드의 if 문에서 언급한 주석의 내용일 때를 파악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추가로, 위의 편집 이벤트를 위해 선행되어야할 것은 도형에 대한 편집 행위의 시발을 발생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그래픽 레이어에 사각형을 새롭게 생성하는 것에 대한 편집의 시작 코드입니다.

마지막 코드에서 newRectangle 함수의 인자값인 0은 새롭게 생성할 도형이 가질 id 값입니다.

FingerEyes-Xr의 소스코드는 GitHub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